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구성요소

본문내용

화상회의 서비스 신청

코로나19 대응 화상회의 서비스 신청
화상회의 서비스란?
화상회의 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내 ICT/SW기업들이 고객 응대 및 회의, 평가 등으로 어려움이 있어 문제를 해결하고자 마련한 지원 서비스입니다.
화상회의 서비스
· 이용대상 : 전북 소재 ICT/SW기업
· 이용기간 : ~ 코로나19 상황 종료 시까지
· 이용시간 : [월~금]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이용장소 : IT벤처센터 1층 회의실
· 이용용도 : 화상회의실 및 화상회의 사용자 계정
· 이용방법
신청
담당자에게 예약가능여부
확인 후 신청서 이메일 제출
예약 및 안내
시스템 이용예약 및
안내 후 사용계정 전달
사용
사용자 계정 또는
화상회의실 사용
반납
예약시간에 맞게 사용 후
계정 및 회의실 반납
*당월 예약만 가능하며 이용일자 기준 최소 2일전 접수(당일 접수 불가), 이용취소 사용일 1일전까지
문의 및 연락처
이인정 연구원(063-281-4165), joy@jica.or.kr
화상회의 사용법 메뉴얼 화상회의 신청서

리뷰 네비게이션

화면 맨 위로 이동

오른쪽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