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구성요소
본문내용
화상회의 서비스 신청
- 코로나19 대응 화상회의 서비스 신청
-
- 화상회의 서비스란?
- 화상회의 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내 ICT/SW기업들이 고객 응대 및 회의, 평가 등으로 어려움이 있어 문제를 해결하고자 마련한 지원 서비스입니다.
-
- 화상회의 서비스
- · 이용대상 : 전북 소재 ICT/SW기업
- · 이용기간 : ~ 코로나19 상황 종료 시까지
- · 이용시간 : [월~금]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 이용장소 : IT벤처센터 1층 회의실
- · 이용용도 : 화상회의실 및 화상회의 사용자 계정
- · 이용방법
-
- 신청
- 담당자에게 예약가능여부
확인 후 신청서 이메일 제출
-
- 예약 및 안내
- 시스템 이용예약 및
안내 후 사용계정 전달
-
- 사용
- 사용자 계정 또는
화상회의실 사용
-
- 반납
- 예약시간에 맞게 사용 후
계정 및 회의실 반납
- *당월 예약만 가능하며 이용일자 기준 최소 2일전 접수(당일 접수 불가), 이용취소 사용일 1일전까지
- 문의 및 연락처
- 이인정 연구원(063-281-4165), joy@jica.or.kr
화상회의 사용법 메뉴얼
화상회의 신청서
화면 맨 위로 이동
오른쪽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