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포커스

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진흥원포커스

제목

전북ICT융합컨퍼런스&송년의 밤 행사 개최

본문 내용


(재)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11일 전주 르윈호텔에서 김승수 전주시장과 이기동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위원장, 전주시의회 서난이·김순정 의원, 전북지역 ICT산업 관련 기업인 등 산·학·연·관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ICT융합컨퍼런스&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비상(飛上)그 이상’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참석자들이 지역 ICT산업 발전을 위해 힘차게 뛰어온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새 희망의 2018년을 맞이하기 위한 자리로 꾸며졌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먼저 이용범 농촌진흥청 4차산업혁명대응단장이 ‘4차 산업혁명시대 대응전략’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어, 박승정 전자신문 전략기획실장과 조성진 원자력병원 정신과 과장이 각각 ‘ICT산업 트랜드 및 지역기업의 생존전략’과 ‘스트레스, 그것이 알고 싶다’를 주제로 발표했다.

특히, ‘스트레스 그것이 알고 싶다’를 주제로 진행된 강연에서는 정신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건강비법이 소개돼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마술과 현악공연, 경품추첨이벤트, 만찬 및 네트워킹 등 다양한 친목행사도 진행됐으며, 지역 ICT산업 발전에 기여해온 서난이·김순정 의원은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기업 대표는 “지역의 ICT산업 구성원들과의 상생하고 협력할 수 있는 이런 자리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를 구상해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7.12.11.

 


 

bae2604 | 조회 514 | 2017-12-27 08:41

첨부파일

  • 구글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구성요소

화면 맨 위로 이동

오른쪽 메뉴